명가김 이야기

뒤로가기
제목

삼해상사(주) 청와대 출입기자 시식회, 오찬회 식탁에 오르다

작성자 관리****(ip:)

작성일 2015-08-31

조회 206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​지난 8월 28일 청와대 춘추관에서 열린 "청와대 출입기자단 수산식품 전시 및 시식회에 삼해상사(주)에서 수출하고 있는 데리야끼 스넥김이 오찬 밥상에 올라 화재가 되고 있다.

​명가김에서 생산한 유기농 간장양념 김스넥은

미국인의 현재 소비트렌드에 맞추어 유기인증 수산물로 개발되어

김업체 최초, 미 전역에 발행되는 2014년 프로그레시브 그로서(Progressive Grocer) 매거진에서 Editors‘ pick상을 수상하였습니다.

 

프로그레시브 그로서는 전국의 대형 푸드 체인업체.수퍼마켓 등 식료품 업계에서 공신력 있는 미국 전국구 매거진입니다.

현재 마켓, 대형마트 등을 위주로 선정을 하고 있으며, 특히나 김 제품이 이 상을 받은것은 위 제품이 전 세계에서 처음이며, 유일하다.

 

위 매거진에서 Editors‘ pick 상을 받았다는 것은 미국 현지인들이 그만큼 관심을 갖고 김제품을 소비하기 시작했다는 의미이다.

 

기존 전통방식의 우리나라 조미김 제조방법을 바탕으로, 현지인들의 기호에 맞는 스넥제품을 개발한다면 전세계 어디에서나 통할 수 있는 세계인의 식품으로 발전해 갈 가능성을 보여준 예입니다.

 

이 제품은 현재 미국 현지인들이 이용하는 WHOLE FOODS(홀푸드 마켓), COSTCO(코스트코)에 납품되고 있으며, 금년 말경에는 미국 대형 유기농마켓 체인인 Trader Joe's(트레이더 조) 에 입점이 확정되었다.

삼해상사(주) 1968년 설립이래 지금까지 장인정신으로 김 사업만을 해왔으며, 한국 최초의 조미김을 개발하였고, 2002년에는 세계일류상품인증, 2007년에는 천만불 수출탑, 2011년에는 이천만불을, 올해 2015년에는 3,000만불을 달성한 한국 최대의 김전문기업입니다.

출처: 삼해상사(주) www.samhae.com

첨부파일 IMG_0132.jpg , IMG_0045.jpg , IMG_0037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TOP